공지사항
FAQ
미확인입금자
입금확인메일
결제안내
기술지원
접속통계서비스
게시판서비스
웹메일서비스
포워딩서비스
파킹서비스

제 목 Norton Antivirus 백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일 수신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조회수    1514
Norton Antivirus 백신을 컴퓨터에 설치하여 사용하시는 고객분들의 경우
Norton Antivirus의 전자메일 보호기능이 사용되고 있다면
아웃룩 익스프레스의 정상적인 메일 수신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아웃룩 익스프레스
도구 -> 계정 -> 속성의 서버탭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은 정보가 나옵니다.


이런 경우 아래의 순서대로 설정을 변경해 주시면 됩니다.
1. Norton Antivirus의 전자메일 상태의 옵션을 실행시킨 후,
전자메일 클라이언트의 체킹을 해제합니다.




2. Norton Antivirus와 Outlook Express를 종료 시키고 재실행한 후,
Outlook Express의 속성에서 계정이 올바르게 설정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쉶궗냼媛 媛쒖씤젙蹂댁랬湲됰갑移 쉶썝빟愿 궗씠듃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