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FAQ
미확인입금자
입금확인메일
결제안내
기술지원
접속통계서비스
게시판서비스
웹메일서비스
포워딩서비스
파킹서비스

제 목 V3 백신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메일 수신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조회수    1401
V3 백신을 컴퓨터에 설치하여 사용하시는 고객분들의 경우 V3의 실시간 감시에 [POP3 감시]가 등록되어 있다면 아웃룩 익스프레스의 정상적인 메일 수신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이럴 경우, 아래처럼 해당프로그램을 변경해 주시면 정상적인 메일 수신이 이루어집니다.
아웃룩 익스프레스
도구 -> 계정 -> 속성의 서버탭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은 정보가 나옵니다.


이런 경우 아래의 순서대로 설정을 변경해 주시면 됩니다.
1. V3 백신의 실시간감시 [POP3 감시]를 Off로 변경합니다.


2. V3와 Outlook Express를 종료 시키고 재실행한 후, Outlook Express의 속성에서 계정이 올바르게 설정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쉶궗냼媛 媛쒖씤젙蹂댁랬湲됰갑移 쉶썝빟愿 궗씠듃留